고품격 스파 브랜드 아미니의 프리미엄 바디워시 ‘릴렉싱 오일 워시’가 오늘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소개된다.
아미니는 29일 일요일 23시 50분, 최고급 호텔과 스파, 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고품격 오일 바디워시인 ‘릴렉싱 오일 워시’와 셀룰라이트 제거 및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브러쉬’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철 바디케어를 위해 고품격 제품을 찾던 소비자들의 문의가 방송 전부터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용존 산소와 미네랄이 풍부한 체코 카를로비 바리 온천수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아미니 릴렉싱 오일 워시는 황금비율로 믹싱한 다섯 가지 천연 식물 오일인 로즈힙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카렌듈라꽃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바디워시다. 온천수에 들어있는 용존 산소와 미네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향긋하고 산뜻한 식물 오일이 샤워 후 피로까지 씻어낸 듯 상쾌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기본적으로 오일 제형을 띠고 있는 릴렉싱 오일 워시는 물기 어린 피부에 마사지 하듯 롤링할 수록 풍성하고 밀키한 버블 폼으로 바뀌는 반전 텍스처 제품이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은 물론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팔꿈치의 각질 및 피부밝기 개선, 거칠한 피부 결 개선, 혈행 및 광채 개선, 무릎 탄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아미니 릴렉싱 오일워시는 저자극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바디브러쉬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효과적으로 바디케어를 할 수 있다”면서 “이미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미란다 커가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사용했다는 바디브러쉬는 혈액순환을 도와 수족냉증, 성인병, 하지정맥류와 같은 혈액순환 관련 증상을 개선하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미니 바디브러쉬는 천연수모와 자작나무로 만들어 셀룰라이트 제거는 물론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탁월하다.
한편 아미니 브랜드는 6성급 여의도 콘래드 호텔, 초호화 리조트로 알려진 ANANTI 등의 전국 고급 호텔과 리조트, 신세계 SSG몰과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온라인, 롭스 전국 매장에 입점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