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서경덕 정진우 이수정 'K팝스타5' 서경덕 정진우 이수정 'K팝스타5' 서경덕 정진우 이수정
▲정진우 (출처=SBS ‘K팝스타5’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5' 첫 방송 영상의 조회수가 단 하루만에 300만건을 돌파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2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가 본방송 직후 화제의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TV캐스트에 업로드 된 후 만 하루만에 네티즌의 관심 속에 누적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특히 본방송 직후 만 하루 만에 동영상 조회수가 300만건을 돌파함으로써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어 향후 'K팝스타5'가 주말 예능 최강자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팝스타5' 총 연출자인 박성훈 PD는 "시청자의 관심에 정말 감사하다. 아직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많이 남아 있는 만큼 제작진이 열심히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 관심가져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첫 방송 직후 화제가 된 참가자들의 본선 1라운드 무대 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노래 단 4소절 만에 심사위원 3인방의 전원 합격 판정을 이끌어낸 정진우와 '천재 R&B 소울' 이수정, 주방보조로 아르바이트를 하다 'K팝스타5'에 도전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마성의 저음' 서경덕, '가수 박상민의 큰딸' 박가경 등의 무대 영상 등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서경덕 정진우 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