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가 PR사업 브랜드인 뉴스캐스트의 모바일 웹 사이트(www.newscast.co.kr/m)를 오픈했다. 이로써 뉴스캐스트 고객의 모바일 접근성이 높아지고, 동시에 사용 편의성 역시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프레스 측은 “PC보다 모바일 환경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이들이 늘고 뉴스캐스트의 모바일 접속 빈도도 늘어감에 따라 뉴스캐스트 모바일 웹 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다”면서 “뉴스캐스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고 여러 제안 사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간결하게 표현하는 데 신경썼다”고 밝혔다.
뉴스캐스트 모바일 웹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자랑한다. 국내 언론홍보를 비롯해 부동산/병원/CEO인터뷰 등 특수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오프라인 광고까지 다양한 영역의 뉴스캐스트 PR사업 영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특히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는 ‘N포탈 노출 언론홍보’, ‘기본 언론홍보’, ‘통합마케팅 패키지’와 같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베스트 서비스 아이콘이 나열되어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4,500개 기업에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뉴스캐스트와 대행사 고객사를 위한 프레스랩, 패션ㆍ뷰티 전문 e라이프매거진 라이프투데이, 1인 미디어 플랫폼 위페이퍼 등 다양한 언론 연계 사업을 펼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