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무병장수를 꿈꾸며 생기있는 신체를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은 다양한 식품들을 탄생시켰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에 좋은 식품을 일일이 찾아 먹기엔 어려움이 따르는 것이 사실.
이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최근에는 세계 5대 건강식 퀴노아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하루견과가 출시될 예정이어서 화제다.
'초이스 넛 20G'은 구운캐슈넛과 로스팅아몬드, 호두, 크랜베리, 퀴노아쿠키, 그릭요거트블루베리볼 등을 한봉에 담은 하루견과다.
특히 '신의 선물'이라 알려진 곡물 퀴노아는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리신과 인, 혈압을 조절하는 마그네슘, 항산화 작용을 하는 망간과 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분을 포함해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에 큰 도움을 준다. 함께 함유된 그릭요거트블루베리볼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가득 담겨 원활한 장건강을 유도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대장, 소장, 위장, 간기능을 개선하고 항암효과를 가질뿐 아니라 아토피나 비염 천식 등 각종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면역력도 강화해 다방면에서 이로운 점이 많다. 특히 식사 30분 전 혹은 식후 2시간 정도 공복에 먹을 경우 극대화 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효능을 갖는 견과류를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애드웰스(대표 김풍승)는 특별한 제조방법을 도입했다. 특허받은 수분 흡착 포장지를 사용해 하루 견과 섭취의 가장 큰 불만사항이었던 눅눅한 식감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각 제품은 총 6개 박스로 패키지 포장이 돼 있어 지인들을 위한 부담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관계자는 "초이스넛에는 신이내린 곡물 퀴노아를 쿠키 형태로 제조했다"며,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통곡물로 만들었으며 고소함 식감과 영양을 위해 검은깨도 추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초이스넛은 오는 11일 오후 3시 40분부터 한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80봉지 59,900원에 판매하는 초이스넛을 40봉지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앱이나 인터넷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 10%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6가지 견과류를 동시에 섭취 가능한 초이스넛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adw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홈페이지 또는 현대홈쇼핑(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37966811§Id=141253)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