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ㆍ어른이 함께 해요"… 이케아코리아, '라티오 컬렉션' 선봬

입력 2015-10-26 14: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이케아코리아)
(사진=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는 다음달 라티오(LATTJO)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라티오 컬렉션은 실내ㆍ외에서 할 수 있는 활동적인 놀이, 장난감 악기로 하는 음악놀이, 역할놀이 등을 돕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참여해 제작한 25개의 짧은 영상과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케아 ‘2015 플레이 리포트’에 따르면, 한국 내 50% 이상의 부모가 내면의 동심을 찾고 싶어하며, 56%의 아이들 또한 부모와 함께 놀고 싶어한다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한국 가족들은 좀 더 다양한 놀이에 참여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또 그럴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케아는 라티오 컬렉션 제작 과정에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협업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라티오 컬렉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에게 2D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기술, 스토리텔링 기법을 접목했다.

신디 앤더슨 어린이 이케아(Children’s IKEA) 비즈니스 부문 매니저는 “이케아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놀이의 중요성에 대해 동일한 신념을 갖고 있으며, 좋은 스토리텔링의 가치 또한 함께 공유하고 있다”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라티오 컬렉션에 스토리를 입혔고, 이렇게 탄생한 라티오 컬렉션은 고객들이 스스로 그들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이언 로빈슨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크리에티브 디자인 및 개발 부문 글로벌 대표도 “드림웍스는 이케아가 고객들을 위해 제품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 넣는 창의적인 도전에 영감을 받았다"며 "세계 유수 작가들과 함께 작업하며 만든 이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상상력’과 ‘놀이’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티오 컬렉션은 이케아 광명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라티오 애니메이션 영상은 이케아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서 다음달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뉴진스 성과 폄하 의혹 폭로에…하이브 반박 "그럴 이유 없어"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12,000
    • +0.61%
    • 이더리움
    • 3,483,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463,900
    • +1.87%
    • 리플
    • 780
    • -0.26%
    • 솔라나
    • 199,300
    • +2.21%
    • 에이다
    • 510
    • +5.15%
    • 이오스
    • 699
    • +0.58%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050
    • +4.37%
    • 체인링크
    • 16,090
    • +5.51%
    • 샌드박스
    • 372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