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7일 여자프로농구단인 KB스타즈가 청주 남성중학교에서 스포츠 재능기부의 일환으로‘School Attack! KB스타즈가 간다!’(이하 KB스쿨어택)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스쿨어택은 청소년층을 대상으로 한 재능기부 행사다. 이번 행사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의 체육진흥투표권 적립금으로 진행된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지난 7월 18일 청주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 200여 명과 진행했던 ‘KB스타즈와 함께 하는 찾아가는 희망릴레이’를 진행한 바 있다.
KB스타즈 선수단과 남성중학교 학생 300여 명은‘KB팀’과‘스타즈팀’으로 나뉘어 드리블릴레이, 골든벨 퀴즈, 치어리딩 등을 통해 재능기부와 동시에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 대형 포토존, 이벤트존, 스낵존 등‘Stars Zone’를 설치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깜짝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지난 시즌 청주 남성중학교 학생들의 응원에 큰 힘을 얻었다”며 “학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에 건전한 스포츠문화와 건강한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해 연령대를 확대해 더 많은 학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스타즈는 오는 11월 1일, 신한은행과 청주 홈개막전을 시작으로 2015-2016 시즌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