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고1,2 학생들의 내신 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장학 프로그램 도전자를 모집한다.
메가스터디 측은 5일 내신을 대비하는 고1,2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 기획한 장학 프로그램 ‘내신완성 장학생’의 2015년 2학기 도전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내신완성 장학생’은 내신성적 상위권을 달성하거나 비약적인 성적향상을 이룬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장학 프로그램으로 올해 2학기에는 총 220명을 선발해 6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최고성적상, 성적발전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 등 총 3가지 유형이 있으며, 학생들은 최고성적상 또는 성적발전상 중 한 가지 유형을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의 경우 최고성적상, 성적발전상 도전자들에 한해 국·영·수·사·과 5개 전과목 1등급을 달성한 학생을 별도 선발한다.
올해 2학기 내신완성 장학생 도전자 모집은 오는 11월30일까지이며, 고1,2 학생이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도전을 원하는 학생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 내 관련 게시판에서 도전하고 싶은 유형을 선택한 후 다짐글을 등록하면 된다.
메가스터디는 내년 3월 중 본인이 도전한 유형의 기준성적을 달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증빙서류 확인, 학습수기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장학생을 최종 선발한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오는 31일까지 2015년 2학기 내신완성 장학생에 도전한 학생 중 총 300명을 추첨, 사고력 학습 도서 ‘사고치고 대학가자’, 문화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