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作. 당진시 순성면 한적한 농촌 길에서 2014년 4월 12일 촬영.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벚꽃구경을 갔다가 아름다운 벚꽃들 사이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음.(사진제공 HMC투자증권)
HMC투자증권은 따뜻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제1회 HMC 사내사진 공모전’을 지난 8월 3일부터 9월 18일까지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HMC투자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유하고 싶은 아름다운 사진 중 계절별 특성에 맞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108여점의 사진이 출품된 이번 공모전은 사내 게시판을 활용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게 진행됐다. 최우수상은 임직원들의 직접투표를 통해 당진지점 정창우 차장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우수상 2명, 장려상 10명 등 최종 10명의 수상자와 13점의 수상작이 뽑혔다.
HMC투자증권은 수상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작 13점은 2016년 달력으로 제작해 전 임직원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HMC투자증권 관계자는 “임직원 소통 및 참여하는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로 사내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이 부서와 근무지를 초월한 임직원 소통의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