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쎌바이오텍)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끝났지만, 과식과 폭식으로 인한 소화불량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위청장쾌’<사진>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30일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이 제품은 장 건강은 물론, 과식과 고지방 음식으로 지친 위를 관리하는 기능까지 병행하는 제품이다.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종과 소화에 도움이 되는 덴마크산 효소 2종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명절 과식으로 지친 위 건강을 지켜준다.
특히 세계 특허인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해 위산에 불안정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에 잘 정착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마늘·고추·생강 등 자극적인 양념과 독한 술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에서 가장 최적의 효능을 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명절 음식은 대부분 높은 열량의 탄수화물과 당류를 포함하고 있어, 소화불량·복통·복부팽만감 등 다양한 소화장애를 불러온다”며 “또 변비·과민성대장증후군 등 각종 장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평소보다 각별한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듀오락 위청장쾌는 소화장애와 같은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