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 200만건 돌파

입력 2015-09-25 13: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버즈니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아’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쇼핑모아 앱은 국내 6대 홈쇼핑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시간 방송ㆍ주문 △통합편성표 △상품검색 △방송알람 설정 △홈쇼핑 트렌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00만건 돌파는 홈쇼핑모아 앱이 지난 1월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이후 9개월 만이다.

특히, ‘방송알람’ 기능은 홈쇼핑모아의 핵심 기능이다. 원하는 상품에 대해 생방송 시작 전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으로, 홈쇼핑모아에서는 매월 30만건 이상 방송알람이 설정되고 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모바일 홈쇼핑 시장이 확대되면서 6대 홈쇼핑사를 통합해서 볼 수 있는 홈쇼핑모아의 신규 이용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200만 누적다운 기념 ‘홈쇼핑모아를 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ㆍ기존 고객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론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이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91,000
    • +0.22%
    • 이더리움
    • 3,501,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63,700
    • +0.89%
    • 리플
    • 790
    • +0.38%
    • 솔라나
    • 200,500
    • +1.88%
    • 에이다
    • 509
    • +2.62%
    • 이오스
    • 707
    • +1.43%
    • 트론
    • 200
    • -1.48%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850
    • +3.04%
    • 체인링크
    • 16,440
    • +6.41%
    • 샌드박스
    • 374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