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와 주력 신제품을 포함시킨 구성을 선보였다.
우선 화장품 선물세트로는 ‘2015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 캠페인의 일환으로 황후지보(皇后之寶) 함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 패키지의 ‘왕후세트’를 내놨다.
왕후세트는 최고급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플까지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기 피부에 가장 많이 포함된 ‘베이비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3종 세트’는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꾸기에 좋다. 고보습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안티에이징 세트인 ‘뉴 숨37 시크린 에센스 특별 세트’와 베스트셀러인 ‘이자녹스 링클 포커스 세럼 기획세트’, ‘수려한 수 천삼 스페셜 기획세트’ 등 다양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생활용품 세트는 한방 세트부터 실속형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면세점에서 판매하며 유커들에게 큰 인기를 끈 ‘리엔 윤고 더 골드’를 활용한 ‘리엔 2호 세트’는 자윤샴푸와 보양진 샴푸 등이 포함돼 모근 강화와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다.
‘자연을 담은 오가니스트 샴푸 세트’는 트렌드에 맞춘 샴푸세트 라인이다. 최근 자연 느낌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오가니스트 샴푸를 활용한 선물세트가 마련됐다. 제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포장에 홀로그램 디자인을 입혀서 독특한 자연 느낌이 나도록 했다는 평이다.
이 외에도 퍼퓸 제품을 주력으로 한 ‘사랑스런 향기세트’, 상자형으로 풍성함을 나타낸 ‘명작 2호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알찬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