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타 솔루션 업체인 한맥소프트웨어는 자사 PDS솔루션인 'Regina'가 굿소프트웨어(GS)인증을 획득했으며, 일본 프로젝트를 수주해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에 GS인증을 받은 'Regina'는 상담원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SK텔레콤의 아웃바운드센터에 도입돼 현재 사용 중이며, KT수납센터, 신한생명 TM센터, 삼성화재, TDMK 등 국내 굴지 기업의 TM 및 연체관리 센터에 공급됐다.
권순모 사장은 "지난 14년 동안 콜센터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국내 SK텔레콤을 포함한 통신사업자 및 금융권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했던 경험들이 기반이 되어 순조롭게 GS인증획득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한, 한맥소프트웨어는 일본 히타치 그룹과 아웃바운드 수출 계약이 성사됐으며, 현재 일본 현지에서 OA 및 이동통신 판매기업인 '광통신'을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