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의 관계사인 ㈜아트엠플러스가 발행하는 웹 매거진, 컬쳐엠매거진(www.culturemmag.com)의 공식 페이스북 팬 수가 40만 명을 돌파했다.
2011년에 창간된 컬쳐엠매거진은 대한민국 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한-영문으로 편집된 영상과 사진, 텍스트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웹 매거진이다.
특히 국내 최초의 영상 인터뷰 전문 웹진으로 국내외 유명인사와 진행한 300건 이상의 영상 인터뷰와 40여명 이상의 국내외 전문가 컨트리뷰터들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문화 콘텐츠에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국내외 독자들에게 전달 중이다.
현재 컬쳐엠매거진의 영상 콘텐츠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국내외 독자들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컬쳐엠’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컬쳐엠매거진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컨트리뷰터로 상시 모집 중이다. 컬쳐엠매거진 홈페이지(www.culturemmag.com)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culturemmag)에 기재된 이메일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해당 분야 등에 관련된 내용을 보내면 심사 후 컨트리뷰터로 활동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