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부산 남구 대연동에 ‘대연 SK VIEW Hills’를 분양하고 있다. 대연7구역을 재개발하는 ‘대연 SK VIEW Hills’는 지하4층~지상26층의 아파트 994가구와 도시형생활주택 120가구, 임대60가구 등 규모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연동은 1만7000여가구 규모의 재개발 타운으로 개발되고 있다. 단지는 부산지하철 2호선과 인접하고 대연동 재개발타운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 대연초·중·고와 남천중·예문여고 등의 학군이 갖춰져 있다. 이외에 단지에서 번영로와 수영로, 황령대로를 통해 부산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광안대교와 경부고속도로, 남해 제2고속도로 진입로를 이용할 수 있다.
‘대연 SK VIEW Hills’는 전용면적이 59㎡부터 111㎡까지 설계됐다. 특히 주택형에 따라 최대 약 54㎡의 서비스면적이 제공되는 실속형 설계가 눈길을 끈다. 이곳은 주부를 위한 맘스데스크를 비롯해 공부방, 가족실, 드레스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첨단시스템을 단지 내에 적용해 전등·가스밸브 차단 기능이 있는 일괄소등스위치,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이 설치되고 무인택배 시스템도 도입된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방범·가스·비상호출 기능을 갖춘 월패드도 적용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모든 가구에 서비스 면적이 설계돼 전용면적 대비 최대 58%까지 제공된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와 스터디룸이 들어선다.
분양가는 아파트의 경우 3.3㎡당 1085만 원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은 3.3㎡당 812만 원대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부산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