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여름 휴가를 집에서 즐기는 홈 바캉스족을 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CGV하계는 오는 8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과 격주 수요일마다 전문강사를 초청, ‘캘리그라피’ 와 ‘손바느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독특한 디자인 글씨의 캘리그라피 엽서를 만들고, 린넨원단을 이용해 시원한 여름용 식탁매트와 티코스터를 손수 지어볼 수 있다. 매 강좌는 90분 간 진행되며, 참여 비용은 재료비를 포함해 1인당 2만원이다.
온라인 여가콘텐츠 플랫폼인 ‘여가상자’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친근한 공간인 극장에서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인근에 주거 단지가 밀집한데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이 많은 만큼 젊은 3040 여성들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들의 새로운 여가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참여는 여가상자 홈페이지(www.enjoyablebox.com) 또는 강좌 당일 CGV하계 극장 매표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CGV하계는 이 밖에도 자개반지 만들기, 프리저브드 플라워 수업 등 여가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다양한 강좌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은 7~8일 저녁 오후 7시부터 10시 반까지 영화와 문화활동을 곁들여 무더운 열대야를 날려버릴 수 있는 어린이 파자마 파티를 개최한다. 당일 파티 중에는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를 보고 나면 로비에 설치된 쁘띠메종 유아전용 텐트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동화책을 보고 쿠킹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극장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이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행사 중 피자와 탄산음료, 아이스티, 어린이를 위한 매직캔디까지 입맛을 돋우는 먹거리들로 파티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행사 중간 중간에는 미니 가족사진 촬영이 진행돼 특별한 날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게 했다. 참여 가격은 성인 2만원, 어린이 1만원으로, 신청은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으로 하면 된다.
CGV컬처플렉스 기획팀 성인제 팀장은 “무더운 여름 날 휴가를 떠나지 않아도 극장에서 취미생활도 배우고 이색 이벤트로 자녀와 같이 마음 편히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CGV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찾아 적극 소통할 수 있는 젊은 컬처플렉스로 꾸준히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하계와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은 CGV의 어린이 전용관 ‘씨네키즈’ 브랜드 극장으로 키즈관을 중심으로 키즈특화카페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다. 지난 5월 오픈한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의 경우 디보빌리지 캐릭터로 ‘디보’ 카페, 키즈 볼풀, 캐릭터 포토존 등을 꾸며 어린이 맞춤형 시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