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초 담뱃값이 인상되자 담배 구매는 줄고 전자담배 구매는 증가했다. 담배 사용률이 감소하면서 자연스레 전자담배 시장이 활성화돼 많은 전자담배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됐는데, 그 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액상코리아의 ‘하카힉스’이다.
하카힉스는 포브스코리아에서 주최한 ‘2015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내구성과 스마트한 기능, 안전성 등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친환경 크롬도금으로 제작된 외관은 물론, 액상이 닿는 경통부분은 강화유리를 사용함으로써 내구성을 강화했다. 최근엔 플라스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플라스틱으로도 경통을 제작해 내놓은 바 있다.
아울러 버튼 겸 LCD창은 1~99단계까지 확인 가능한 배터리잔량 및 색상으로 알기 쉽게 표현된 흡연량 표시기능, 어린이보호잠금기능, 흡연량 표시를 초기화시키는 리셋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돼 실용성을 높였다.
안전성 또한 하카힉스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배터리 폭발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보호회로를 이중으로 탑재해 메인기능 외에도 과충전, 과방전, 단락을 보호했다.
한편 ㈜액상코리아는 20여개의 특허를 출원 및 등록한 바 있다. 특허 중 하나인 Micro 5pin 충전방식을 하카힉스에 도입해 편리함을 더하기도 했다.
하카힉스를 비롯한 하카제품은 전국 각지의 공식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하카코리아 홈페이지(www.e-cig.co.kr/new)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는 불가하며 홈페이지에 기재돼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