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신곡 'party'로 컴백…진짜 'party' 어떨까? 서현 생일파티 사진 공개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신곡 'party'가 공개된 가운데 소녀시대의 진짜 생일파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효연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서현이 생일파티! 맛있는 저녁도 먹고 노래방도 갔지.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막내 서현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있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금발로 염색한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써니의 붉은색 머리컬러와 티파니의 차분한 검은색 머리컬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7일 오후 10시 공개된 소녀시대 'party'는 8일 현재 멜론,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소녀시대 'party'는 여름을 겨냥한 소녀시대의 상큼 발랄한 음악으로 조윤경 작사, Albi Albertsson, Chris Young, 신아녜스가 작곡한 음악이다.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해변가를 달리는 듯한 청량감과 뜨거운 태양 아래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소녀시대 신곡 'party'로 컴백…진짜 'party' 어떨까? 서현 생일파티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