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출연진은? 도끼·자이언티·추성훈·슬리피·송지은
(출처=KBS 2TV 방송화면 캡처)
오늘(3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게 될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상남자 특집'으로 꾸며져 여성 관객들뿐 아니라 남성 관객들마저도 좋아하는 '절대 남자'들이 출연한다.
특히 4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MULTILLIONAIRE'를 발매한 도끼는 이날 그룹 활동이나 피처링 무대가 아닌 단독으로는 최초로 공중파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자이언티가 함께한다.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랑이 아빠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추성훈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추성훈은 진솔한 토크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조장혁의 'Love Is Over'를 열창한다.
마지막으로 언터처블의 슬리피와 시크릿의 송지은이 출연해 프로젝트곡 '쿨밤'을 선보인다. 특히 슬리피와 송지은은 2008년 언터처블의 '다줄게'를 송지은이 가이드 녹음을 했던 사실을 밝히며 함께 '다줄게' 무대를 펼친다.
도끼, 자이언티, 추성훈, 슬리피, 송지은이 출연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3일 밤 11시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출연진은? 도끼·자이언티·추성훈·슬리피·송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