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 엔화의 가격이 대폭 낮아짐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일본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일본 야후, 라쿠텐, 일본 아마존 등 직구사이트를 활용해 일본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일본제품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드샵’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야후, 라쿠텐, 아마존, 일본경매를 통한 일본제품을 저렴한 수수료로 구매대행 하고 있다. 타 사이트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수수료는 물론, 3,000엔 미만의 제품에 대해서는 업계 최초로 구매 대행 수수료를 무료로 책정해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비드샵은 한글 번역기를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100% 자동한글번역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증진시켰고, 무료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제공, 출석 체크 시 100원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고 있다.
비드샵 관계자는 “해외 직구 방법을 알지 못해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거나, 훨씬 비싼 가격에 일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이 안타깝다”라며, “엔화가 저렴한 지금, 정확하고 효율적인 구매 방법을 터득해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사는 것이 이득”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제품 구매대행 서비스 비드샵은 상품 검색, 예상비용 미리 보기, 안심보험 등의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http://bidshop.co.kr) 가입 즉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