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LAPCOS)가 레드립을 포인트로 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I’m Red는 랩코스 모델로 활동 중인 정호연의 2015 Summer 바캉스를 위한 시원한 레드 립 메이크업 화보로, 시원하고 매력있는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시선을 끈다.
정호연이 사용한 레드 립스틱은 랩코스의 터치-업 립스틱 중 페르디난드(Ferdinand)다. 입술 위에 드레스를 입히듯 부드럽고 선명하게 바르는 터치 업 립스틱은 매혹적인 컬러를 자랑한다.
터치업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에도 풍부한 발색력으로 칙칙한 입술 톤을 가리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한다. 메마른 입술에도 각질 부각 없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고, 첫 발색 컬러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최적화된 베이스를 적용했다.
랩코스 측은 “이번 I’m Red 화보에서 립포인트의 주목받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며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부각하기 위해 립 외에 다른 화장은 최소화했으며, 피부는 래스팅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랩코스 스테이위드미 쿠션으로 깔끔하게 정돈되고 건강한 피부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랩코스는 전국 랩(LAP) 매장과 랩코리아(LAP KOREA) 온라인 자사몰,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