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행복한 열 달 만들기’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임부복 및 수유복 전문쇼핑몰 ‘해피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 7월, 쇼핑몰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해피텐에서는 이달 5일까지 인기 임부복 수영복을 10% 할인가로 제공하며, 수영복을 보관하는 지퍼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해피텐 임부복 쇼핑몰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12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할인, 6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모바일 전용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쿠폰 할인을 기획해 어려운 경기에 임산부들이 기분 좋게 여름 임부복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해피텐에서는 해피텐 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 모두에게 어플 및 플러스 친구 각각 2천원 쿠폰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만 그 주 인기 판매 아이템 중 1개를 선정해 20~50%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임부복 및 수유복 쇼핑몰 해피텐은 KBS, SBS, 방송연예인 등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종료된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임부복을 협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