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롱넷보틀’ 10대 마음 잡아

입력 2015-06-22 10: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음료 부문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는 지난해 12월 신규 패키지 ‘롱넷보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운틴듀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10~20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마운틴듀 롱넥보틀은 밝은 녹색 컬러와 함께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자 페트병 목부분이 긴 독특한 패키지로 제작됐다. 패키지 라벨과 페트 캡에는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강렬함,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광고, 익스트림스포츠 후원, 케이블채널 XTM과 연계 마케팅 등을 진행했다. 적극적인 자기표현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 ‘Turn it on!’(네 안의 너를 켜라!)도 지속적으로 알려나가고 있다.

4월에는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영화인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함께 마운틴듀 어벤져스 온팩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파워와 열정이 마운틴듀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허리띠 졸라매기' 게임사들…인력감축·서비스 종료 속도낸다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 불안한 랠리…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경신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10: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84,000
    • +1.46%
    • 이더리움
    • 3,522,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68,700
    • +3.47%
    • 리플
    • 788
    • +0.9%
    • 솔라나
    • 203,100
    • +5.51%
    • 에이다
    • 518
    • +7.25%
    • 이오스
    • 706
    • +2.17%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50
    • +2.78%
    • 체인링크
    • 16,270
    • +7.82%
    • 샌드박스
    • 383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