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기업 코멕스산업은 22일 친환경 전용용기 브랜드 바이오킵스에서 완전 밀폐 ‘바이오킵스 1.5L 물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삶아도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폴리프로필렌(PP)소재의 바이오킵스 1.5L 물병은 차를 끓여 뜨거울 때 넣어도 안전해 코멕스산업의 기업 슬로건인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한 제품이다.
오랜 기간 소비자들이 애용한 바이오탱크 매직 물병의 노하우와 셈바이오(CEM BIO) 공법을 도입한 친환경 전용용기 바이오킵스의 기술력을 결합한 제품이다.
바이오킵스 1.5L 물병은 셈바이오 공법으로 처리되어 있어 내용물의 신선도가 오래도록 유지될 뿐 아니라 영양소 및 비타민 파괴 방지 효과가 있다.
일반 가정에서 바로 갈아 마시는 녹즙이나 생과일 주스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뚜껑을 열고 닫기가 편리해 설거지 하기도 편하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고, 물병 몸체에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용량표시가 되어 용량을 측정해야 할 경우에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산업 안숙경 과장은 “건강을 위해 마시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정성스럽게 만든 녹즙이나 생과일 주스를 마땅히 보관할 때가 없어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신선도 유지가 탁월한 바이오킵스 물병을 선뵈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