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공개 9일째 7개 일간차트 1위 석권 ‘인기롱런’

입력 2015-06-10 17: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빅뱅 뮤직비디오 '뱅뱅뱅' 캡쳐)

빅뱅이 음원 공개 9일째 7개 일간차트 1위를 석권, 인기 롱런 중이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이 공개 9일째인 10일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총 7 개 음원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또 다시 정상에 올랐다.

두번째 신곡 ‘WE LIKE 2 PARTY’도 ‘BANG BANG BANG에 이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은 지난 9일 ‘멜론 뮤직스토리’를 통해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LOSER’가 멜론 주간 TOP 100 1, 2, 3위를 연이어 차지하며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388만9303뷰를 기록, 14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또 5일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는 631만 7723뷰를 기록, 60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이날 빅뱅의 앨범과 투어 ‘MADE’의 여러가지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ADE DIARY with NAVER’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임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5일과 6일 베이징 공연을 화려하게 마친 빅뱅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 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15,000
    • +0.36%
    • 이더리움
    • 3,447,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0.41%
    • 리플
    • 790
    • -0.38%
    • 솔라나
    • 193,600
    • -1.73%
    • 에이다
    • 471
    • -0.84%
    • 이오스
    • 691
    • -1%
    • 트론
    • 204
    • +0.9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1.36%
    • 체인링크
    • 14,830
    • -2.11%
    • 샌드박스
    • 371
    • -2.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