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 비타민하우스는 27일 여성들의 바디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사진>을 모델로 다이어트 제품인 ‘더 바디 다이어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더 바디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1200mg에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 2500mg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항산화 미네랄·셀렌까지 영양소 기준치 대비 100% 함유된 제품이다.
위생과 휴대 간편성을 고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으며, 하루에 한 포씩 물에 녹여서 가벼운 음료처럼 마시는 타입이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레몬맛과 트로피칼맛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완벽 더블 구성’의 혜택을 제공한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단순히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의 시대를 넘어 유승옥씨처럼 운동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대세”라며 “매일 물처럼 가볍게 그리고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더 바디 다이어트와 여성들의 바디 멘토 유승옥이 알려주는 생활 속 운동법을 함께한다면, 올 여름 건강하고 자신있는 몸매 만들기에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더 바디 다이어트 론칭 방송은 이날 오전 11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면서 “또 유승옥의 평소 운동법과 몸매 관리 비법도 함께 접할 수 있어 다이어터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