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
최근 새 앨범 ‘Odd(오드)’로 컴백한 샤이니(SHINee)가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지난 2008년 5월 25일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샤이니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SHINee Debut 7th Anniversary Special Party! ☆ SHINee DAY’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연다.
이 날 팬미팅에서 샤이니는 정규 4집 타이틀곡 ‘View’ 무대를 비롯해 히트곡을 부르고, 토크 게임 등으로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설문 조사에 응답,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노래를 팬미팅 현장에서 부를 예정이다.
샤이니 측은 "데뷔 7주년을 맞이해서 특별한 무대를 꾸미고 싶어서 팬미팅을 하기로 했다. 팬들에게도 샤이니와 함께한 2555일이 뜻깊고 기쁠 것이라고 생각한다. 샤이니도 팬미팅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샤이니는 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18일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는 물론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샤이니는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View’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