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주식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주민번호 기준 최초 은행제휴 계좌 신규 고객이거나 잔고 10만원 미만의 휴면고객(최종거래일이 2014년 10월 1일 이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고객은 주식계좌개설일로부터 주식 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을 받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무료 수수료 혜택 기간이 1년 추가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방문계좌 개설을 요청한 고객에게는 2017년 12월 31일까지 주식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웹페이지(http://eugenefn-event.com/season4/)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과 HTS상에서 G밸류, S밸류, K 투자정보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파리바게트 5000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투자정보서비스란, 모멘텀과 펀더멘탈을 바탕으로 가치주와 성장주 또는 우량 중소형주의 종목 추천(매수/매도 목표가 제공), 일일 시황문자 등의 투자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SMS나 MTS 푸시알림으로 제공받는 서비스다. 현재 고객 ID 기준 최초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로부터 3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중위험 중수익 추천펀드를 신규 매수한 고객 중 가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현금 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