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김수현·공효진·차태현, 쪼르르 앉아 대본 리딩
(프로듀사 홈페이지 캡처)
KBS 2TV의 새 드라마 '프로듀사'의 출연자 아이유·김수현·공효진·차태현의 대본 리딩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프로듀사'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현장사진에는 아이유·김수현·공효진·차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개를 숙이고 있다. 특히 왼쪽 끝의 아이유는 긴 생머리에 뽀얀 피부로 청순미를 발산한다. 김수현은 검은 모자를 쓰고 편한 복장으로 대본 리딩을 하고 있다. 공효진은 그 옆에 있다. 맨 오른쪽엔 차태현이 입술을 찡그리며 대본을 보고 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이다.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이기도 하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8일 공개된 '프로듀사' 1회 예고편을 통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