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 커플 화보 공개, 하시시박…과거 정준영 크루로 인지도 UP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의 파격적인 커플 화보가 눈길을 모은 가운데 하시시박의 과거 이력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봉태규의 연인인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특히 잡지계, 광고계 등에서 각광받는 인물이다.
하시시박은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으며 아트필름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하시시박은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 정준영의 크루로서 대중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 3월 두 사람의 결혼 보도 후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하시시박이 이쪽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워낙 높다 보니 두 사람의 발전 속도가 빨랐던 것 같다"며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한편 7일 패션매거진 MAPS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시시박과 봉태규는 서로의 몸에 밀착한 채 키스를 나누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시시박이 상의를 탈의한 봉태규를 뒤에서 꽉 포옹하는 등 과감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화보 공개 소식에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화보 정말 아찔하구나"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두 사람 인연 어디서부터지"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와 끼가 장난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