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보아vs. '루저' 빅뱅, 주요차트 승자는?..."역시"
오랜 공백을 깨고 가요계에 복귀한 보아와 빅뱅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보아와 빅뱅은 주요차트에서 1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 뒤치락하는 양상이다.
6일 보아는 정규 8집 앨범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의 타이틀곡인 '후아유'를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보아의 자작곡인 '후아유'는 선 공개되자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6일 오후 2시 현재 보아의 '후아유'는 빅뱅의 신곡 '루저(LOSER)'와 '베베(BAE BAE)'와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현재 보아의 '후아유'는 소리바다 실시간 인기차트, 몽키3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멜론은 2위, 벅스뮤직과 엠넷에서는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빅뱅의 '루저'는 벅스와 멜론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엠넷, 소리바다, 몽키3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 네이버뮤직에서는 보아의 '후아유'에 밀려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빅뱅은 앞서 1일 '루저'와 '베베'를 공개해 주요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한편 6일 오후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아유'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어제까지 걱정하고 잠도 설쳐가며 긴장했었는데, 진짜 많이 기뻐요. 12일에 나올 8집 앨점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