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결혼'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인 김나영이 27일 제주도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김나영은 공교롭게도 결혼식을 올리는 당일인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가수 양희은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나영에 대해 양희은은 "최근 유럽을 다녀와서 냉장고에 특이한 것들이 많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실제로 김나영의 냉장고 속에는 유럽 현지에서 구입한 특이한 식재료들이 적지 않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지만 김나영은 정작 조리법을 몰라 그대로 냉장고 속에 재료들을 넣어둔 것들이 많았다.
김나영은 근황에 대해 이야기 하며 "유럽을 다녀온 이후 유럽 사대주의에 빠졌다"며 "특히 이탈리아 남부가 나와 잘 맞는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허세라는 MC들의 지적에도 아랑곳 하지 않은채 "이탈리아 남부에서 보낸 기간은 단 4일"이라고 밝혀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로 이날 결혼과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모습을 드러낸 김나영은 최근 유럽을 여행하며 찍은 사진들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파리 에펠탑에 올라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이나 현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찍은 사진, 이탈리아에 찍은 사진 등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한편 27일 결혼한 김나영을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서도 접한 네티즌은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즐거운 허세인 듯"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결혼 생활도 허세면 안됨"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웨딩카보니 정말 소박한 듯"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결혼, 유럽가면 원래 허세 작렬함"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나영 결혼' '냉장고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