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패션 브랜드가 쌍춘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화끈한 판촉행사에 나섰다.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스키·스노우보드 고수를 뽑는 ‘제 1회 헤드 스타일러’ 선발행사를 갖는다. 내년 1월 17일가지 신청접수를 받아 1월 13일 성우 리조트에서 각 스키, 스노보드 부문별 5명을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전국 1헤드 매장에서 응모권을 교부 받아 헤드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10명의 헤드 스타일러는 한정재, 차현호 등 국내 최고의 스키/스노보드 강사진이 일본 나가노 스키장에서 4박 5일간 스키/스노보드 강습을 진행한다. 강습후에는 일본 스키연맹의 강사 자격증(S.A.J)을 취득할 기회도 제공한다. 헤드는 스키 강습비용 일체 및 선발된 헤드 스타일러의 유니폼과 장비세트 일체를 제공한다.
헤드는 일반 젊은이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는 도전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헤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스타일러를 선발 할 예정이며, 향후 헤드 스타일러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여성 캐주얼 브랜드 '쿠아'는 크리스마스 때까지 전국 쿠아 매장과 온라인에서 15만원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 곰인형 'QUA Bear'를 선물한다. 쿠아베어는 레드, 핑크, 아이보리 그린 블랙의 5가지 컬러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남성 캐릭터 정장 '크리스찬 라크르와 옴므'는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진행한다. 모델겸 파티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는 ‘지미기’가 연출한 ‘락 미 아마데우스(Rock Me Amadeus)’ 파티에 고객 120명을 초청한 특별한 크리스 마스의 추억을 선사한다.
'락 미 아마데우스' 타이틀로 열리는 크리스찬 라크르와(옴므)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는 18세기 아마데우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펑크와 락적인 요소와 우아함을 믹스하여 독특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이 파티는 최근 클럽문화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DJ 진욱(Jinwook)과 인기 급부상 중인 퍼포모스 공연팀인 아도니스가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