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가 개발중인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테스트(CBT)에 대한 일정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창세기전4 (The War of Genesis IV: Spiral Genesis)는 창세기전(The War of Genesi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온라인게임이다.
창세기전4의 1차 CBT는 내달 2일부터 테스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해 4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차 CBT에서는 △유저 랭크(레벨) 10랭크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20여 종의 아르카나가(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다.
최연규 이사(개발본부)는 “지난 1월 FGT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1차 CBT를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새로운 창세기전을 경험할 수 있는 첫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창세기전4의 1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piralGenesis), 팟캐스트 방송 ‘창세기전 라디오 – 에스카토스 정보국 (5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