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4일 세탁전문점 ㈜테라스 크린 갈현점과 장위점 동시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 두 가맹점의 대표는 초기 상담부터 세탁전문점창업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서로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준 동갑내기 친구로, 한 날 한 시에 오픈까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세탁편의점창업을 지원하는 ㈜테라스크린은 이들의 동행을 축하하기 위해 오픈당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픈 당일부터 3일간 전 품목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할인 및 홍보 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세탁편의점 테라스 크린 갈현점과 장위점은 행사기간 내내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계속해서 몰려드는 손님들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각 가맹점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매장 내 깨끗하게 세탁된 세탁물들을 바라보며 흐믓한 미소를 지었다.
가맹점 대표는 오픈 기념 행사가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존의 세탁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홍보 그 이상의 엄청난 효과를 불러일으켰다며 본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기획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두 가맹점 오픈 행사를 기획한 세탁편의점 ㈜테라스 크린 가맹사업본부(대표 신구현)는 “세탁편의점의 편리함을 경험하지 못한 지역 주민들에게 파격 1,000워 행사를 통해 품질과 서비스를 체험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결과가 기대 이상이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많은 행사를 통해 세탁편의점의 문턱을 낮추고, 더욱 많은 이들에게 세탁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세탁편의점 테라스 크린을 오픈하는 모든 신규가맹점에 오픈당일 전품목 천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세탁전문점 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테라스 크린은 기획성 행사 외에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기업으로써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테라스 크린의 지역 지사들은 월 1회 지역의 불우아동 및 노인센터와의 결연으로 이불세탁을 무료로 해주는 세탁사랑 나눔을 실천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테라스크린 세탁편의점창업 및 세탁전문점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terraceclean.co.kr)나 전화(1899-084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