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설현
'용감한 가족'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설현의 다이어트 비법이 새삼화제다.
지난달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설현은 '먹방중독'으로 출연해 자신의 음식사랑을 알렸다.
설현은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걸그룹을 그만둬야 하나'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설현은 이어 "먹고 싶은데 회사에서 못 먹게하고, 아침저녁 식단을 보고하고, 몸무게를 체크했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설현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게스트에게 각자의 다이어트 비법을 묻자 지진희 고기를 좋아하는 습관과 함께 과거 고기로 '황제 다이어트'를 했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를 듣고 설현은 "저는 초콜릿만 먹었어요"라고 말하며 과거 다이어트 경험을 말했다.
용감한 가족 설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감한 가족 설현, 어려서 살 안찌는 거니" "용감한 가족 설현, 타고났네" "용감한 가족 설현,황제다이어트..난 황제가 되던데" "용감한 가족 설현,초콜렛만 먹었다니" "용감한 가족 설현, 난 요새 설현이 제일 힘들더라" "용감한 가족 설현,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설현은 20일 방송된 '용감한 가족'에서 직접 닭을 잡아 목을 비틀고 털까지 뽑는 모습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며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