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는 행사 진행 첫 주부터 정상가의 5%가격(95% 세일), 5,000원 균일가 상품 등 통큰세일을 진행하며 연일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초특가 파격세일 행사는 SBS 교양 프로그램 모닝와이드 ‘알뜰쇼핑, 얼마예요?’ 편에서도 소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방송에서는 리포터가 특가상품을 찾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는 내용이 방영됐다. 정가 278,000원인 여성재킷이 5천원, 백팩은 균일가 5,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불황 속에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퍼스트빌리지는 행사기간 중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여성, 신사, 아동 등 모든 카테고리군에서 약 150가지 종류의 한정 이벤트 상품을 준비해 최대 90% 할인 상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안내되고 있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이번 행사의 핵심인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재킷, 바지, 셔츠, 조끼 등 전상품이 예외없이 균일가 1만원에 판매한다. 행사는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이 행사 첫주는 수 많은 방문객으로 인하여 인산인해가 될 전망이다.
한편 국내 최대의 아울렛 단지인 퍼스트빌리지는 200여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아울렛과 아웃도어 빌리지, 고객들의 휴식과 먹거리를 책임지는 이국적 느낌의 프랑스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에서 50여분 거리인 아산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즐비해 쇼핑과 함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단위의 주말 나들이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