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접어들면서 환절기 피부트러블부터 몸매 관리까지 신경쓸 것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일터와 학교에서 바쁜 시간을 보낸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마사지/케어 전문샵에 가기 위해 집밖으로 나오기가 쉽지 않다. 이런 고민 해소를 위해 다양한 셀프 홈케어 용품들이 나왔지만, 이마저도 번거롭고 불편하긴 마찬가지.
최근 케어의 번거로운 과정을 덜어줄 홈케어프로그램이 등장해 화제다. 출장 전문 마사지 '한동네'가 바로 그것.
한동네는 체계적인 홈케어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편안하게 집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케어 프로그램에는 전신마사지, 발관리, 커플마사지, 타이마사지 등이 있으며, 이런 프로그램을 원하는 장소, 시간에 원하는 테라피스트에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해 전문적인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편리함과 만족도를 둘 다 잡았다.
한동네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없던 기존 홈케어 방문 마사지와는 차별화된 전략을 보인다. 전화, 문자, 카톡 등으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며 기존의 홈케어의 단점이었던 안전 문제 해소를 위해 테라피스트 직원의 신원이 공개돼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오랜 경력과 진정한 실력을 갖춘 테라피스트로부터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비스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강남마사지, 홍대마사지, 여의도마사지, 동탄마사지, 종로마사지, 노원마사지, 수원마사지 등 서울과 수도권 곳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와 관련해 한동네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안전한 시스템 속에서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전문 마사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이용하는 고객마다 만족도가 높다"며 "특히 기업단체나 연예인 전문 케어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동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car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