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거성치킨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제 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거성치킨 관계자는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고유의 비법 소스 및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는 자사의 창업 노하우와 치킨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직접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대표 ‘거성치킨’과 허니넛치킨, 거성콤보세트 등을 비롯해 꽃보다 오징어, 텐더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거성치킨은 맛과 더불어 편안하고 아늑한 카페 같은 인테리어를 연출해 폭 넓은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거성치킨은 본사만의 창업 노하우를 통해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창업 여건에 따라 신규창업 이외에 리모델링 창업, 매장형, 테이크아웃형, 배달형 등 다양한 창업형태를 지원하고 있으며 본사 위주의 철저한 매장관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가맹점 수익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거성치킨 관계자는 “모든 곳에 다양하게 들어서 있는 치킨은 사실상 포화상태에 이르러 레드오션이라 불리우고 있기 때문에 치킨가게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보다 철저하게 준비해야 실패를 줄일 수 있다.”며 “거성치킨은 이러한 예비 창업주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석, 특제 소스와 더불어 다양한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 거성치킨(www.geosungchicken.com) 이 참여하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국내외 브랜드에 대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 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