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소프트뱅크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대호 선수를 모델로 한 ‘골든글러브2’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든글러브2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야구게임으로 편리한 진행과 시즌모드, 홈런 더비와 도전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해 지난해 12월 출시한 게임이다.
골든글러브2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식받기를 신청하면 게임 내에서 이대호 선수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든글러브2를 개발한 박민규 펀웨이즈 대표는 “게임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를 늘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