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는 오는 6일 GS홈쇼핑에서 오후 5시40분부터 60분 간 주방용 레인지후드 4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 해 11월과 12월 각각 홈쇼핑을 통해 주방용 레인지후드 판매를 실시했으며 당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바 있다.
6일 방송에서는 슬라이딩타입, 디럭스타입, 와이드 디럭스타입, 글래스타입 총 4종의 레인지후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글래스타입은 전면에 블랙 컬러의 강화 유리를 적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지난 홈쇼핑 판매 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이다.
판매 예정 제품 모두 일상 생활에서의 효율성을 최대한 높였다. 약 87W의 낮은 소비전력과 낮은 소음이 특징이다. 필터 역시 일반소재가 아닌 반영구적인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수명을 늘리고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이 실내환기이다. 특히 주방에서 조리 시 미세한 유기 연소화합물과 유해가스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부의 건강한 조리 생활을 위해 좋은 성능의 레인지후드가 필요하다.
회사 관계자는 "정기적인 청소 및 필터 교체도 중요하지만 사용 연수가 10년이 넘었다면 청소 등 가정에서의 관리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며 "후드를 전체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사용 방법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세코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후드 구매 설치와 관련된 일체의 설치비용을 무료로 본사에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