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기업고객의 편리한 인터넷뱅킹 사용을 위해 기업인터넷뱅킹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업무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과제로 기업고객의 주 이용메뉴인 급여이체 전용메뉴와 공과금센터를 신설했으며 전자결제 업무 프로세스를 개편하는 등 고객 편의기능을 대폭 추가했다.
또 기업의 인터넷뱅킹 이용고객이 은행 담당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RM상담센터’ 채널을 구축해 기업고객이 인터넷뱅킹에서 영업점 담당직원에게 업무상의 다양한 상담요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센터’를 별도로 신설해 기업고객 전용대출 등 특별판매 상품정보와 각종 기업지원서비스 및 정부지원정책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과 연계채널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센터 신설로 고객들의 기업운영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비대면 채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