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한시적인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까사밍고 창업을 희망하는 점주들을 위해 신한은행 제휴, 무이자로 최대 1억 대출지원, 고급 커피머신 무상지원(약 1천만원), 조리 및 바리스타 교육비 면제(약 5백만원)등이다.
이번 한시적 혜택에 대해 홍대 까사밍고 관계자는 "창업초기 예비점주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브런치카페창업을 준비 중인 많은 예비점주분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홍대 브런치카페 까사밍고는 이탈리안 샌드위치 파니니를 까사밍고 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재료와 퓨전시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플랫브레드, 파스타 등 건강식을 컨셉으로 한 특색있는 메뉴들을 선보여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까사밍고는 현재 지난 2013년 12월, 홍대 까사밍고 1호점 개점 이후 20개가 넘는 매장을 오픈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식사위주의 레스토랑인 ‘까사밍고 키친’도 런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어 카페창업을 준비 중인 창업주들의 호응도가 높다”며, “까사밍고의 사업설명회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과 대전 등 지방 창업주들을 위해서 지방에서도 개최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까사밍고 본사 및 홍대점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되며, 대전은 까사밍고 키친 둔산점에서 매주 금요일 2시, 부산은 까사밍고 서면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참석자가 워낙 많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까사밍고 홈페이지(www.casamingo.co.kr)를 방문하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41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