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Derma Cosmetic) 전문브랜드 에이팜(대표 허경, www.drnuell.com)은 지난달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19회 맘앤베이비 엑스포(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 베이비 화장품 선택의 중요성을 전하고 쁘띠앤맘과 쁘띠앤베이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이팜은 이 베이비엑스포에서 쁘띠앤맘&베이비 전 제품 가격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이팜 부스를 방문하는 임산부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열었으며, 참가자에게 쁘띠앤베이비 샘플키트(베이비로션, 내추럴 오일)와 쁘띠앤맘 샘플키트(크림, 오일로션)를 증정하였다.
에이팜의 ‘쁘띠앤베이비 델리키트’는 연약한 아기피부용인 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피부 안전에 우려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쳐 성인부터 영유아까지 전연령대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에이팜 허경 대표는 “지난 맘앤베이비 엑스포를 시작으로 2월 26일 개최되는 '미베 베이비엑스포' 등 올 한해 수많은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면서 “쁘띠앤베이비 델리키트 론칭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각 지역의 문화센터와 병의원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안다. 베이비박람회와 같은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피부건강연구소 에이팜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