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임직원들이 지난 26일 용인 롯데인재개발원에서 소통 프로그램에 참여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리아)
이번 소통 프로그램은 롯데리아의 약 220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총 45회에 걸쳐 1박2일 간 운영된다.
롯데리아의 '기분 좋은 경험' 소통 프로그램은 믿음, 칭찬, 존중과 배려의 키워드로로 영업 현장과 현장과의 유대 관계 형성과 함께 본사와 영업 현장과의 소통으로 직원간의 유대감 증진과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운영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통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내부 임직원간의 교류와 유대감 형성을 통해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면서 "직원간의 소통을 통한 수평적 조직 문화 형성은 고객 서비스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