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는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의 입소 및 훈련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은 김지영 이지애 강예원 박하선 안영미 이다희 윤보미 엠버 등으로 이들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입소 장면부터 신체검사, 면접, 체력검정 등의 후보생 테스트를 받았다. 방송을 통해 2기 멤버들의 신장과 체중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윤보미였다. 윤보미는 면접에서 돌려차기와 앞차기 등 8년간 배운 태권도 실력을 과시해 면접관으로부터 "탐나는 인재"라는 칭찬을 듣기도 했다. 특히 윤보미는 에이핑크와 함께 군통령으로서의 모습을 과시해 온 바 있어 군복을 입은 모습은 묘한 대비를 이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1기 멤버들 중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스타로 발돋움 한 바 있어 2기 멤버들 중에서는 윤보미가 제2의 혜리로 큰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훈련을 받는 모습을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사진 속에서는 고된 유격 훈련을 받는 윤보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 2014년 병무홍보대사로 위촉돼 병무청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어 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를 통해 윤보미를 접한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홍보대사 했다가 이젠 입대했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제2의 혜리는 윤보미일 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태권도 정말 잘 하는 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에이핑크로 나올 때랑은 완전히 딴판이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