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지난 22일부터 양일간 청주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2015 전국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삼천리자전거에 따르면 전국 1200여명 대리점주들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350여종의 2015년 신제품이 전시됐다. 아울러 신규 차종 설명회와 더불어 한해 삼천리자전거의 주요 영업 정책이 발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2015년도 소비 트렌드 전망 △자전거 시장 분석 △영업 정책 △신제품 소개 등으로 시장과 제품에 대한 점주들의 이해를 돕고, 수준별대리점 기술교육 방침·친절 A/S 지정점 확대 운영 계획을 통해 강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공개했다.
특히 올해 삼천리자전거는 최근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는 준고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 ‘아팔란치아’ 라인업 강화 계획을 밝혔다. 아팔란치아는 산악자전거 및 로드바이크·고급 하이브리드 자전거에 주력하는 브랜드로 자전거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전국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는 임직원과 점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제품과 영업 정책에 관해 소통하는 의미 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대리점의 역량 강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