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혜진이 리얼버라이어티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20일 오후 여의도 KBS 신관에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송준영 PD와 이승건 PD를 비롯해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씨엔블루 민혁, AOA 설현 등이 참석했다.
심혜진은 "개인적으로 예능에 출연한 적이 거의 없다. 마음에 부담이 있었다. 촬영시작하면서 벗어던졌다"며 "출연을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재미있고 싶었다. 자신이 즐거워지고 싶었다. 내 자신이 즐거우면 시청자분도 즐거울 것 이라 생각했다"고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낯선 사람들이 가족이 되어 본다는 것 자체가 용감한 시도라고 생각했다. 그 자체로서 재미있고 즐거움일 것이라 판단했다"라며 "실제 촬영현장에 가서도 굉장히 재미있고 즐거웠다"고 말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였다.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아빠 이문식, 엄마 심혜진, 삼촌 박명수, 큰딸 최정원, 아들 민혁, 막내 설현으로 가상의 가족을 구성, 세계의 곳곳에 있는 독특한 지역의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가족 6인방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질 KBS 2TV ‘용감한 가족’은 10부작으로 구성되며 오는 23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