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2015 새출발 종자돈 키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자계획 세우기 △종자돈 만들기 △종자돈 투자하기 등 총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2015년 청양해를 맞이하여 새롭게 펀드투자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투자계획 세우기’ 이벤트는 새해 투자 계획을 세운 고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종자돈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펀드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또, ‘종자돈 투자하기’ 이벤트는 키움에서 선정한 2015년 유망펀드에 가입 할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가입금액 1000만원 당 1만원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은 “펀드는 실질금리가 마이너스인 시대에 재테크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보유해야 하는 금융상품으로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는 키움증권에서 가입하면 장기적으로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어 더욱 유리하다”라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최저가격보상제는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한 상품이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차액을 분기단위로 고객에게 현금으로 지급하는 제도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1544-9100)에 문의하거나 키움온라인펀드마켓 홈페이지(fundmarket.kiwoom.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