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딤오삼일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미스고’ 역으로 출연해 ‘라떼요정’이라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서라의 '꽃미모'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한 온라인 게시판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여자 아이의 흑백 사진 한장. 사진 속 주인공으로 알려진 김서라는 귀여운 레이스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촬영 당시 5세였던 김서라는 흑백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외모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지금과 비교해도 변함없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모태미녀'임을 입증했다.
공개 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가족끼리 왜이래 미스고 김서라, 지금이랑 변함없이 아름답다" "가족끼리 왜이래 미스고 김서라, 역시 라떼요정의 청순함 어디 안가네" "가족끼리 왜이래 미스고 김서라, 5살인데도 우아한 분위기 작렬" "가족끼리 왜이래 미스고 김서라, 지금처럼만 커다오'의 실사판이 여기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서라는 현재 KBS 2TV '가족끼리 왜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에서유동근(차순봉 역)과 달콤한 중년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