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자 모델들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갤럭시 A’로 셀피를 찍으며‘스토리그래퍼(Storygrapher)’ 모집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8일부터 20일까지 젊은 감성과 신선한 스토리로 갤럭시만의 새로운 문화를 전파할 갤럭시A 앰버서더 ‘스토리그래퍼(Storygraphe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A 스토리그래퍼는 슬림 메탈 디자인에 다양한 셀피 기능으로 젊은 감각의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갤럭시A’출시에 앞서 갤럭시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내고 전파해 나갈 체험단이다. 갤럭시A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아낸 라이프스타일 셀피와 사용기를 공유하는 개별 활동, 이색적인 스토리 미션을 수행하는 팀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갤럭시A 스토리그래퍼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갖고 싶은 젊은 감각의 소유자라면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단계 서류 전형과 2단계 면접 전형을 통해 오는 23일 최종 선정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a) 지원 페이지 내 첨부 파일을 작성 후 이메일 (storygrapher@sam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특별한 경험을 젊음의 코드로 표현하는 팀 활동을 웹다큐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갤럭시A 스토리그래퍼에게는 ‘갤럭시A’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고, 우수자(팀)로 선정되면 별도의 상금을 수여한다.